•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스위스 유라, 커피 복합 문화 공간 '유라UX관'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0-02-23 12:35:05
유라의 라인별 커피머신을 만나볼 수 있는 유라 UX관 체험존. 유라 제공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유라만의 차별화된 커피 복합 문화 공간 ‘유라UX관’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역삼동 HLI 본사에 위치한 유라UX관은 ‘완벽한 커피, 그 이상을 위한 맛’을 추구하는 스위스 유라의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스페셜티 커피와 홈카페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라UX관은 △체험존 △스튜디오 아카데미 △시음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서는 1980년대부터 전자동 커피머신만을 생산한 스위스 유라의 브랜드 스토리와 기술력 소개, 라인별 제품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전문 바리스타로부터 유라 머신, 커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머신별로 추출된 커피도 맛볼 수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스튜디오 아카데미에서는 VIP 고객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큐그레이더(커피 감별사) 자격을 갖춘 유라 소속 바리스타 및 분야별 전문 강사들이 유라 커피머신을 100%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만들기, 라떼 아트 체험, 커피와 어울리는 페어링 디저트 클래스, 홈카페 스타일링 클래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라카르테 강남’ 카페에서는 유라 소속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스페셜티 커피와 각종 디저트를 즐기며 문화생활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시음존에서는 카페 드 유라, 블루보틀, 커피리브레, 라바짜, 카페뎀셀브즈 등 세계적인 스페셜티 커피 원두들을 유라 커피머신으로 내려 시음하고 비교한 뒤 구매할 수 있는 이색 기회를 제공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경험과 취향의 가치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차별화된 커피 복합 문화 공간 ‘유라UX관’을 아시아 최초로 오픈하게 됐다”며 “스위스 유라 커피머신이 국내 라이프스타일 오브젝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유라UX관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