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SINENG, 다양한 태양광 인버터 소개 예정
에이빙 | 2020-07-12 12:41:00

Sineng 7 15()부터 17()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태양광 인버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인버터 제조업체 중 하나인 Sineng은 글로벌 500대 기업의 태양광 사업을 통합하여 전자 전력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고 20GW 이상 누적 출하량을 달성했다.

Sineng 은 능동적인 서비스와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태양광 인버터 제조를 현지화하고 있으며, 효과적이고 눈에 띄는 서비스 가용성 및 제품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Bengaluru 소재 본사를 운영하고 있다.

Sineng은 완벽한 태양광 발전 제품 및 전력 저장에 대한 해결방안을 바탕으로 (3kW~6.8MW) 스트링 인버터, 중앙 인버터, 중앙 분산 인버터(멀티-MPPT) 등 태양광 인버터의 포트폴리오가 가장 넓어서 유틸리티 규모 공장, 마이크로 그리드 및 소형 가정용 태양광발전 시스템에도 적합하다. eng 전기 태양열 인버터는 다양한 위치(: 힐 지형, 수면, 디저트, Sea Shore 지역,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의 지붕 등)에 설치되어 있다. Sineng 관계자는 "자사는 전 세계적으로 탄소를 줄이고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17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제 17회 그린에너지엑스포'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