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얼음도 직수로”…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얼음정수기 출시
이투데이 | 2020-08-09 08:09:04
[이투데이] 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현대렌탈케어가 직수형 얼음정수기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얼음정수기 신제품 ‘큐밍 더 아이스(HQ-P2070C)’를 출시했다. 큐밍 더 아이스는 냉수·온수·정수뿐 아니라 얼음까지 모두 직수로 제조하는 직수형 얼음정수기다.

신제품은 ‘자동 UV LED 케어 기능’을 갖췄다. LED 칩 전문기업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UV 케어 모듈인 ‘바이오레즈(violeds)’를 코크(출수구), 얼음 토출구, 얼음 저장고 등 세 곳에 탑재해 UV-LED 빛을 하루 12번(2시간마다 13분씩) 쬐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 증식을 막아준다.

또한 물고임을 방지하는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고, 소비자가 손쉽게 세척·관리를 할 수 있도록 코크와 얼음 토출구도 분리형으로 설계했다.

제빙봉과 냉수 직수관을 비롯해 제품 외관에도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으며, 미세한 파동을 일으켜 얼음이 얼기 전 공기방울을 제거하는 ‘스윙 제빙 시스템’도 적용했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 아이스’ 출시와 더불어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한 마케팅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배우 강하늘을 내세운 큐밍 더 아이스 TV 광고를 10일부터 선보인다. 현대렌털케어 관계자는 “5월부터 강하늘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방송 및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는데, 5월 신규 가입 고객이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세 배 이상 늘어나는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달 31일까지 큐밍 더 아이스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제품인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무료로 증정한다.

현대렌탈케어는 내달 기존 직수형 슬림 냉온정수기보다 위생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높인 모델 2종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현대렌탈케어, 사워용 정수 필터 렌털료 무료 이벤트 진행
웰스, 정수기ㆍ비데 렌털 할인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확산에 '의문의 1승' 거둔 사업은?
코웨이, 코로나19에도 안정적인 렌털 사업 ‘매수’-한국투자
코로나에도 실적 고공행진 이어가는 렌털 업계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