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H,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이투데이 | 2020-11-29 11:09:06
[이투데이] 문선영 기자(moon@etoday.co.kr)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성남시 소재 판교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2020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시작돼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품질과 하자처리율, 처리기간, 친절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품질평가’ 결과를 반영해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 등을 선정한다.

올해는 신설된 △CS전문업체 부문 △우수품질공로 부문을 비롯해 △건설업체 부문 △건설업체 직원 부문 △우수감독 및 직원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7명(업체)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업체에는 상패 및 품질우수통지서와 함께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점이 부여되며, 개인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변창흠 LH사장은 "시대적으로 아파트 하자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LH의 소중한 파트너로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주거단지 건설을 위해 다 같이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관기사]
LH, KOTRA·산단공과 유턴기업 지원 협약 체결
3기 신도시 주민대책위 “LH, 토지주에게 개발이익 100% 돌려줘야“
LH, 양주 옥정신도시 중심상업 및 복합용지 공급
한국토지주택공사(LH), '22호 자상한 기업' 됐다…"공공조달 확대"
LH, 장기복무 제대군인 위한 매입임대주택 공급 협약 체결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