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HDC현대산업개발, 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 개최
이투데이 | 2022-06-28 11:09:07
[이투데이] 정용욱 기자(dragon@etoday.co.kr)


▲ HDC현대산업개발, 'HDC 드림 디벨로퍼' 2기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기를 맞은 ‘HDC 드림 디벨로퍼’는 미래 디벨로퍼를 육성하기 위해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교육과 조언을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도시개발을 통해 지역 사회발전에 공헌하고자 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의지가 담겼다.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2인 1팀으로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의 디벨로퍼 양성 교육과정 수강과 더불어 개발사업 제안서를 작성하며 현업에서 개발사업을 진행하는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HDC그룹이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용산 철도병원부지 현장과 잠실 스포츠·MICE 복합공간 조성 민간투자사업 현장, 오크밸리 성문안CC 등도 견학하는 등 참여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통해 예비 디벨로퍼 역량을 키워가게 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개발 사업을 통해 지역과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긴 활동”이라며 “지난 1기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2기에 선발된 학생들 또한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며 미래의 꿈을 향해 성장해가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HDC현대산업개발, 안전·품질 관리 기본부터 쇄신한다
HDC현대산업개발, 최익훈 신임 대표 내정
HDC현대산업개발, 전국 아이파크 단지 특별안전점검 시행
HDC현대산업개발, 광주 학동 참사 재개발사업 시공계약 유지
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 기금 조성… 협력사 동반성장 확대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