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하나은행, 외화매매 쉽게 하는 '하나 FX 마켓' 서비스 시행
이투데이 | 2022-07-07 11:27:05
[이투데이] 김범근 기자(nova@etoday.co.kr)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 누구나 쉽게 외화 매매를 통한 환테크를 경험할 수 있는 '하나 FX 마켓'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 FX 마켓'은 최근 환율 등락 폭이 확대됨에 따라 환테크 수요를 가진 고객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는 환테크 경험과 높은 우대환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 FX 마켓'은 △외화 즉시 및 예약 매매 거래 △외화바꾸기(이종통화 간 매매 거래) △환율 알림 △외환 주요뉴스 △FX커뮤니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타은행ㆍ증권사 원화계좌와 하나은행의 외화계좌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외화 매매거래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위젯 기능을 통해 외화거래 시 실제 적용되는 환율을 앱 실행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하나 FX 마켓'에서 거래 가능한 통화는 미국 달러화(USD), 유럽 유로화(EUR), 일본 엔화(JPY)등 총 27개 통화다. 외환시장 마감 이후에도 미국 달러화, 유럽 유로화, 일본 엔화는 오후 11시50분까지 외화 매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그 외 통화는 오후 8시까지 거래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하나 FX 마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9월 말까지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FX마켓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 아이패드에어 △이벤트 기간 거래 고객 1000명 추첨, 1만 하나머니 △SNS에 'FX마켓 거래인증' 고객 100명 추첨, 달러북을 제공한다.

FX마켓 가입 시 미 달러화 기준 80%, 일본엔화 기준 50% 이상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타임세일, 출석체크 등 환율 우대를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연관기사]
하나은행,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서울 E-PRIX' 공식 후원
하나은행, 경희대와 '유산기부 문화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하나은행, 연 7% 초과 대출 개인사업자 대상 최대 1%p 감면 지원
하나은행, '비대면 기업카드 원스톱 신청 서비스' 시행
하나은행, 독일 자금관리 플랫폼 기업 TIS와 업무협약 체결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