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레이니(LANY), 韓 팬 위한 '한정판 팝업 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2-10-07 13:41:03


'다섯 번째 내한'을 앞두고 있는 2인조 밴드 레이니(LANY)가 한국 팬들을 위한 국내 한정판 머천다이즈 팝업 스토어를 연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대표 양범준)는 "오늘(7일)부터 16일까지 서울 AK 플라자 홍대점 무신사 테라스에서 레이니의 머천다이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9년 이후 약 3년 만에 한국을 찾은 레이니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레이니가 직접 기획한 한국 단독 발매 티셔츠를 비롯해 공식 머천다이즈까지 총 7종을 선보인다. 품목은 후디, 반팔 티셔츠, 맨투맨 등이다.

레이니는 프런트맨 폴 클라인과 드러머 제이크 고스로 구성됐다. '미 전역을 사로잡는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로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와 뉴욕(New York)의 머리글자를 따서 밴드 명을 'LANY'로 지은 이들은 레트로 감성을 듬뿍 담은 신스팝 사운드로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2017년 데뷔 이래 팬데믹 직전인 2019년까지 총 네 차례 한국을 방문하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레이니는 오랜만에 만나는 한국 팬들을 위해 국내 한정판 팝업 스토어를 기획한 것은 물론 팬 사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레이니 팝업 스토어 제품 구입 시 오는 9일 정오 팝업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는 보다 많은 팬들이 사인회에 함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전 구매 페이지를 열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 중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레이니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제4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첫날 공연 헤드라이너로 약 3년 만에 다섯 번째 내한 공연을 펼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유니버설뮤직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