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Pangyo Game & Contents] 크래프톤,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8월 업데이트 진행
에이빙 | 2022-08-19 18:51:21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8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어쌔신 크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뉴스테이트 실험실 오픈 및 첫 프로젝트 '아킨타: 바운티 로얄' 공개 ▲신규 SR Lynx(링스) AMR?▲서바이버 패스 Vol.10 추가 등이다.

'어쌔신 크리드'와의?컬래버레이션은?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Brotherhood)'와 '어쌔신 크리드: 로그(Rogue)'의 주인공인 '에지오(Ezio Auditore da Firenze)', '셰이(Shay Patrick Cormac)'의 테마가 적용된 의상, 헬멧, 배낭, 무기, 차량, 낙하산, 와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어쌔신 크리드' 테마 크레이트 및 출석/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뉴스테이트 실험실은 게임 내 새로운 설정과 기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실험적인 콘텐츠다. 첫 실험인 '아킨타: 바운티 로얄'은 생존보다는 상금을 위해 경쟁하게 되는 프로젝트로, 9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맵인 '아킨타'에서 3인칭의 스쿼드 모드로만 플레이할 수 있고 최대 참여 인원은 36인이다. 참여를 위한 '플레이 티켓' 아이템은 일부 이용자에게 1차 제공됐으며, '초대 티켓'을 받으면 프로젝트에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초대 티켓'은 참여 권한이 있는 이용자로부터 부여받거나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총기로 50 BMG탄을 사용하는 신규 SR Lynx AMR도 추가됐다. 모든 맵의 보급상자에서 등장하며, 트로이 체스터 지역의 경찰서 무기함에도 특정 확률로 나타난다. SR 중 가장 강력한 데미지로 장거리에서 적이나 차량을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을 관통하여 탑승자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차량 사격 시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기본 장전된 10발의 탄환 이외에 탄을 추가로 획득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스코프 슬롯만 사용 가능한 총기다. 이 외에 S1897 C2 커스터마이징에 슬러그 탄이 추가되었고, S12K C2 커스터마이징에 대용량 탄창이 신규로 추가됐다.

서바이버 패스 Vol.10의 주인공은 드림러너 팩션(집단) 소속의 해커 '샤이디(Shy-D)'다. 스토리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샤이디의 모든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한 이용자는 '드림러너 샤이디' 코스튬 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플러스 패스 구입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