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별천지하동쇼핑몰, 설맞이 특별 행사…최대 42% 할인 혜택
프라임경제 | 2026-01-26 14:06:36
[프라임경제] 하동군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설맞이 농특산물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는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지역 농가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함이다.

할인 행사는 1월27일부터 2월14일까지 2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동을 대표하는 66여개 업체가 참여해 차(茶)류를 비롯한 재첩, 명란김, 한과, 장류 등 300개 이상의 품목을 선보인다.

모두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품목들인 데다,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선물 비용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하동사랑상품권(모바일)을 구매해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상품권 자체 할인 혜택이 더해져 소비자는 최대 42%에 가까운 파격적인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금남면 소재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과 하동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별천지하동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하동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결제 금액에 따라 △15만원 이상 1만원 △25만~30만원 2만원 △31만원 이상 '3만원'의 포인트가 차등 적립된다.

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신규 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를 병행한다.

선물의 격을 더욱 높이기 위한 준비도 끝냈다. 온라인 쇼핑몰은 5·7·10만원대의 맞춤형 선물 세트를 구성했으며, 오프라인 판매장에서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동군 관계자는 "지리산의 맑은 공기와 섬진강의 깨끗한 물을 머금고 자란 하동의 농특산물은 새해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이번 할인 행사가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고 지역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군은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별천지하동'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강경우 기자 kkw4959@hanmail.net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