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중기중앙회, 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 무료 교육 지원
이투데이 | 2019-08-18 12:09:10
[이투데이] 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가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네이버 ‘모두’ 툴을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 교육을 무료로 지원한다.

18일 중기중앙회에 따르면 홈페이지 제작 교육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사업 홍보를 지원하기 위하여 2017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상반기에 3개 지역(수원, 양주, 전주)에서 실시한 데 이어 하반기 교육을 29일(목)부터 7개 지역(광주, 대전, 부산, 대구, 인천, 청주, 춘천)에서 진행한다.

네이버 모두(modoo!)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로서 제작비, 도메인비용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네이버의 사이트 영역에 노출된다. 중기중앙회는 네이버 전문강사와 함께 이러한 네이버 서비스와 연계한 홈페이지 제작 교육으로 소상공인들이 스스로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중기중앙회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하여 2016년 종합복지포털인 ‘복지플러스+’를 개설하여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홈페이지 제작 교육이 비용과 정보부족 등으로 사업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日 백색국가 제외] 중기중앙회 “내주 中企 긴급 실태조사 실시”
중기중앙회, 7급 신입 직원 공개 채용
中企업계 “산업기능요원 존치해야”
중기중앙회, 35억 규모 수출컨소시엄 주관단체 모집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협동조합 협업 방안 모색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