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주차장 자리 널널한데 이중주차하는 차량.. 꼴보기 싫어"
파이낸셜뉴스 | 2021-10-26 05:01:02
보배드림 캡쳐

주차장 자리가 널널한데도 이중주차를 고집하는 차량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저희 아파트 카니발 리무진.. 대단하네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지하주차장이 자리가 널널하고 주차칸이 그리 좁은 편도 아니다”며 “연령대 많은 분들이 거주하셔서 비교적 힘이 약하신 어르신, 여성분들도 있을텐데 카니발 하이리무진 한 대가 정말 이기적으로 주차한다”고 밝혔다.

그는 평일, 주말 밤에도 공간 여유가 있는 주차장 사진을 첨부하면서 “이런 식으로 자리가 널널하다”며 “자리가 널널해도 다들 매너있게 주차한다”고 설명했다.

보배드림 캡쳐

이렇게 빈 공간이 많음에도 사진 속 차량은 다른 차들 앞에 이중주차를 했다. A씨는 “이웃주민으로서 정말 꼴보기 싫은건 늦게 들어와서 제일 편하게 주차하고 저 차를 아침에 빼는 것도 아니고 오후에 뺀다”며 “멀쩡한 성인인 저도 밀기 힘든데 여성분들,연령대가 많으셔서 힘이 비교적 없으신 분들은 저 무거운 차를 밀기 더 힘들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진짜 주차하기 귀찮아서 제일 편하게 주차하고 그 귀찮음을 남한테 떠넘긴다”며 “이중주차 매일 하시는 분들, 이중주차까진 괜찮은데 저 X랄로 매일 주차할 거면 차를 아침 일찍 빼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를 떠나서 이중주차 하는 놈만 꼭 함. 주차 자리가 있는데도 조금 걷는다고 귀찮으니 이중주차 하는 것”, “카니발 밀리지도 않는다. 좀 배려하면서 살자”, “저런 놈들이 아침에 차 빼지도 않는다”, “또 카니발.. 진짜 과학인가”, “몇몇 인간들 때문에 차 이미지만 점점 나빠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