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개그콘서트’ 박성광, 일회용 코너 ‘주간 박성광’으로 안방극장 웃음 저격
파이낸셜뉴스 | 2019-08-25 10:11:07
▲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개그맨 박성광이 '개그콘서트'의 일회용 코너 '주간 박성광'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박성광은 25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공개 코미디 최초 일회용 코너인 '주간 박성광'을 통해 신선도 가득한 웃음을 제공한다.

이번 회차에서 박성광은 유괴된 7살 어린아이를 구하라는 특명을 받고 투입된 멋진 모습으로 첫 등장을 한다. 저격총은 물론, 복장까지 완벽하게 갖춘 모습에 코피 터지는 핸섬함을 자랑한다고.

하지만 멋진 모습도 잠시, 이내 임무에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코믹한 수난을 연달아 겪게 되며 강력한 웃음을 던지게 된다.

여기에 그는 드라마보다 더 소름돋는 반전을 경험, 임무와 사생활 중 어느 것을 택할지 고뇌하는 모습을 그리면서 웃음의 강도를 높인다.

박성광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하는 양선일과 송영길, 이현정 역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코너를 풍성하게 만든다. 먹성 좋은 송영길과 대한민국 아줌마 연기 원톱 이현정 역시 쉴 틈 없이 웃을 수 있는 환상의 개그감을 뽐낸다.

또한 마지막에는 특별한 멤버가 함께 출연해 박성광과 환상의 시너지를 이끈다는 후문이다. 녹화 당시 현장에서는 이 멤버가 등장하자마자 열렬한 환호성을 질렀다고 알려져 과연 그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주간 박성광'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아무리 재미있어도 다음 주에는 하지 않는 '일회용 코너'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지난주보다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선사, 과연 매주 어떠한 아이디어로 브라운관을 정복할지 주목받고 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