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성능↑크기↓ ‘A3+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2종 출시
에이빙 | 2020-11-28 16:48:00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은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인 A3+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픽스마 프로 200(PIXMA PRO 200, 이하 프로 200)’과 ‘imagePROGRAF PRO 300’(이하 프로 300) 등 총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고속 출력은 물론 프로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으로 인쇄품질은 높이고 제품의 크기를 전 기종 대비 약 15% 줄인 것이 특징이다.

신규 8색 염료 잉크의 프로 200과 안료입자를 마이크로 캡슐화한 루시아 프로(LUCIA PRO) 10색 잉크의 프로 300은 충실한 색 재현과 고화질의 출력 품질을 제공한다. 마젠타, 레드, 블루 색상 영역에서 보다 투명하고 생생한 색채와 깊은 색 재현을 실현하며, 고밀도 검정잉크 사용으로 어두운 부분의 레드, 블루 계열 색감을 보다 선명하게 전달한다.

특히, 프로 300의 경우 검정 농도가 더 높은 신규 매트 검정(New Matte Black) 잉크를 탑재해 파인아트지에서 더 높은 색 표현성을 자랑한다. 어두운 영역에서의 암부 표현과 그라데이션 범위를 높여 선명한 명암 표현과 균일한 광택을 실현한다.

아름다운 표현력과 함께 최적 이미지 생성 시스템(OIG System)과 모니터 컬러 매칭 기능을 통해 생산성을 한 단계 높였다. 광택과 브론징 억제 위한 더 나은 조합, 색재현율과 농도를 위한 더 나은 조합 등 최적의 잉크 배치 결정과 모니터의 색상 표현과 인쇄물의 색 사이의 간격 최소화로 재인쇄 및 수정 시간을 대폭 절약해준다.

비스듬히 급지된 용지를 보정하는 스큐(Skew) 보정 메커니즘을 탑재해 두꺼운 용지 등 다양한 용지에도 인쇄 불량 없이 안정된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울퉁불퉁한 표면 질감, 파노라마 용지 사이즈 등 다양한 포토용지 호환성으로 실내 인테리어부터 갤러리 작품까지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에 수준 높은 사진 품질과 생산성으로 사진 출력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는 물론 하이 아마추어, 전문 사진작가 등 다양한 유저의 니즈와 비즈니스 트렌드에 부합하는 포토프린터 제품을 지속 출시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