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윤영석 의원 "공감소통 시민감동 민원데이트" 진행
뉴스핌 | 2020-12-05 18:15:38

[양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윤영석 국민의힘 의원(양산 갑구)은 5일 오전 10시 양산지역구 사무실에서 시민들과 직접 만나 민원을 청취하고 의정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공감소통 시민감동 민원데이트'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윤영석 국민의힘 의원(왼쪽 두 번째)이 5일 양산지역구 사무실에서 시민들의 민원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윤영석 의원실] 2020.12.05 news2349@newspim.com

민원데이트에는 한옥문 도의원, 이용식, 이종희, 김효진, 곽종포, 정숙남 시의원뿐만 아니라 윤 의원과 의정활동을 함께해 온 고문단이 참석했다.

민원데이트에는 △다인건설 1차 분양 관련 법률개정 입법 건의 △마스크 업체 남발 관련 국가정책 실패 지적 △장애인 활동보조인 사업 관련 시의 미흡한 행정조치 △상가의 수시조정 가능한 세금 징수법 관련 양산시 도입 건의 등 다양한 지역 현안과 건의사항이 제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 의원은 "오늘 주민 여러분께서 해 주신 말씀은 토씨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기록해 뒀다"며 "지금 당장 시정이 가능한 민원 사항들은 시·도의원들과 함께 상의해 즉각 해결토록 할 것이고, 그 밖에 제안해준 의정활동 참고사항들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때 꼭 참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주민과 소통이 되지 않는 정치는 존재할 수 없는 만큼 주민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민원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며 "민원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